자가지방이식 No Further a Mystery

너무 과한 지방흡입이나 수술 중 조직의 데미지가 너무 심한 경우에 생길 가능성이 있다.

수술 전 검사는 필수 :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술 가능 여부를 판단해야 해요. 고혈압,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이 있다면 꼭 의사와 상담해야 하고요!

그렇다면 두가지 중에 어떤 시술을 받는 것이 좋을까요? 두가지 모두 장단점이 극명하기 때문에, 세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떤 시술이 나에게 맞을지 고민해보고 적절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빼내는 걸 잘해야 이식도 잘하기 때문이지요^^(그래서 흡입을 하던 의사가 이식으로 많이 넘어오는 이유가 됩니다)

결론: 지방 이식 후 일부 지방이 흡수되는 것은 정상적인 과정이며,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대사됩니다.

캐뉼라가 자동으로 앞뒤로 움직이면서 지방을 흡입하는 방식이에요. 의사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수술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는 장점이 있죠! 하지만 다른 방법에 비해 비용이 조금 더 높을 수 있어요.

지방 흡입 은 크게 침습적 방법 과 비침습적 방법 으로 나눌 수 있어요. 침습적인 방법은 말 그대로 피부를 절개해서 하는 수술이고, 비침습적인 방법은 절개 없이 시술하는 거예요.

수치에 따라 수술 가능 여부가 결정되기도 하고, 혹시 모를 응급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서도 정말 중요한 과정 이랍니다. 예를 들어, 지방흡입 혈소판 수치가 너무 낮으면 지혈이 잘 안될 수 있으니 미리 알고 있어야겠죠?

지방흡입의 과정에서 아주 미세한 울퉁불퉁함은 피할 수 없다고 얘기하는 원장님도 있다.

식이조절, 운동, 위고비 같은 다이어트 약 등의 방법으로 살을 뺀 경우에는 지방세포수는 그대로 두고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칼로리 섭취량이 소모량 보다 많아지게 되면 다시 쉽게 살이 찌게 됩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지방 세포를 체외로 뽑아내 세포수를 줄이는 시술이기 때문에 칼로리 섭취량이 소모량 보다 많아지더라도 살이 잘 찌지 않습니다.

제대로 시술할 수만 있다면 지방 이식은 자연스러운 미용성형의 대표라고 자가지방이식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좀 더 드라마틱한 변화 를 원한다면 침습적 방법이 적합할 수 있어요. 하지만 회복 기간이 필요 하고, 흉터가 남을 수 있다는 점 도 염두에 둬야 해요.

혹시라도 이상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병원에 연락하고 가슴수술 진료를 받아야 한답니다. 꾸준한 관리와 관심만이 아름다운 결과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줄기세포 지방이식 비결이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 ✨

결론: 지방이식 생착된 지방은 영구적으로 유지되지만, 자연스러운 노화로 인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감소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자가지방이식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